Skip to Main Content

PQDT Global 이용 안내

PQDT Global 소개

PQDT(ProQuest Dissertations & Theses) Global 이란?

전세계에서 가장 큰 글로벌 레벨의 석박사 학위논문 데이터 베이스입니다.
PQDT Global 에서는 전세계 60여개국에서 1637년부터  출판된 대학 및 연구기관, 연구자에 있어 중요하고 가치 있는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깊이 있는 주제분야 컨텐츠와 심도 깊은 참고문헌 자료를 다룰 뿐 아니라 다양한 아이디어를 포괄적으로 아카이빙하고 있으며, 학위논문 주제전문 데이터베이스 기능을 통해 이용자가 보다 효율적으로 학위논문자료를 탐색할 수 있도록 지원 하고 있습니다.

[PQDT Global coverage]

[PQDT Global 신규 기능 안내]

풍부한 인용정보데이터를 기반으로 구축된 citation 인사이트 tool을 활용해보세요.

검색창 혹은 검색결과 화면에서 색인 연결(citation connections) 체크박스를 체크 하면 더욱 새로워진 인용정보기반 추천 데이터 목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PQDT Global 온라인 이용교육 녹화 영상 Playlist 이용 안내

*Playlist 상에 있는 각각의 교육 동영상에서 chapter 기능을 활용하여 교육 내용 중 나에게 필요한 부분만 시청 할 수 있습니다.

Chapter예시)


[PQDT Global관련 어쩔디비 컨텐츠]

대학원생을 위한 ProQuest 학위논문 이러닝 가이드라인 자료 페이지 안내

Dissertations Bootcamp eLearning Module에서는 대학원생을 위한 학위논문 연구 계획, 논문 작성 및 연구에 대한 가이드라인 자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한국어 Libguide 페이지 안내

이 페이지에서는 ProQuest Dissertations & Theses Global 안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른 ProQuest 사 제품에 대한 가이드라인은  한국어 LibGuide 안내 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한국어 Libguide 안내 페이지에서 교육 일정, 제품 관련 기존 온라인 이용 교육 녹화 영상자료를 열람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