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O'Reilly for Higher Education, O'Reilly for Public Libraries 이용 안내

O'Reilly for Higher Education 계정생성 안내

O'Reilly for Higher Education은 기관/대학 도서관 구독하에 제공되는 서비스 입니다.

O'Reilly for Higher Education 접속을 위해서는 소속 기관/대학 도서관 홈페이지에서 구독하고 있는 DB 목록에 O'Reilly for Higher Education이 포함되어 있는 지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기관 구독 여부는 소속 기관/대학 도서관 홈페이지 전자자료, 전자정보원, 데이터베이스 목록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O'Reilly for Higher Education에 처음 접속하여 계정을 생성하고자 하는 이용자는 소속 도서관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후 기관에서 제공하는 O'Reilly for Higher Education 링크를 통하여 접속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

[계정 생성 안내]

*O`Reilly for Public Libraries 구독의 경우 개인계정을 생성할 수 없습니다.

1) 소속 도서관에서 제공하는 O'Reilly for Higher Education 링크를 클릭하여 접속합니다.

2) 접속된 페이지에서 Institution not listed? 링크 클릭합니다.

3) 기관 이메일을 입력 후 하단의 Let's go 버튼 클릭합니다.

4) 회원가입시 입력한 기관 이메일의 메일함에서 하단과 같은 메일을 확인 후, 메일 본문에 있는 Finish creating your free account 링크를 클릭합니다.

* 메일이 수신되는데 시간이 다소 걸릴 수 있습니다. 기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면, O'Reilly 페이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메일이 오는데 시간이 걸리는 경우, O'Reilly 컨텐츠를 열람하면서 잠시 기다려주시기 바랍니다.

5) 링크를 클릭했을 때 나오는 창에서 이름과 비밀번호 정보를 입력 후 하단의 set up my account 버튼을 클릭합니다.

6) 계정 생성이 완료된 이후, 다음 접속시에는 Already a user? 링크를 클릭하여 로그인 합니다. 

O´Reilly for Higher Education 및 O`Reilly for Public Libraries 플랫폼 기능

O´Reilly for Higher Education 및 O`Reilly for Public Libraries의 플랫폼 및 제공 컨텐츠는 동일 합니다.

다만, O`Reilly for Public Libraries 구독의 경우 개인계정을 생성할 수 없습니다.

이에따라 개인 계정 생성시 활용할 수 있는 Highlight 및 Note, Playlist, O'Reilly app을 통한 컨텐츠 다운로드가 불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