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AVON 이용 안내

AVON(Academic Video Online) 소개

AVON(Academic Video Online)은 전주제분야 학술동영상 컨텐츠 제공하는 스트리밍 플랫폼입니다. AVON에서 제공되는 컨텐츠는 최신 시사 상식, 과학 기술분야, 의생명, 인문학, 심리학, 사회 과학, 문화인류학, 동물학 등 다양한 주제범위를 다루고 있습니다. 뉴스, 다큐멘터리, 인터뷰, 특집 영화, 공연에 이르는 여러가지 동영상 자료를 제공 하고 있습니다.  Academy®, Emmy®, Peabody®와 같은 저명한 어워드 수상작 또한 포함되어 있습니다. 다이나믹한 교수 학습환경, 연구 활동에서 쓰일 수 있는 기대 수요가 높은 컨텐츠로 구성되어 있어 다방면에서 활용 할 수 있습니다. 

Academic Video OnlineAlexander Street Video Platform 안에서 제공되는 컬렉션 입니다.

*Music and Dance Online도 Alexander street video platform의 컬렉션

또한 Academic Video Online ProQuest One Academic과 같은 ProQuest Platform에서 제공되는 데이터베이스에서도 검색될 수 있습니다.

 

신규 기능 안내: AVON Interaction과 함께 Learning level up!

AVON 페이지에 Interaction 기능이 추가 되었습니다.

Interaction 기능은 교수 학습과정에서 AVON 컨텐츠를 활용할 때 교수자 학습자간의 보다 나은 상호작용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기능입니다. 

Interaction기능을 통해 퀴즈, 열린 토론, poll 통한 학습자 의견 조사, 이해도 체크를 추가하여 교수자와 학습자간의 보다 효율적인 학습 engagement를 할 수 있습니다.

*주의: Interaction을 생성하기 위해서는 AVON 개인 계정이 필요하며, 공유된 Interaction링크를 접속하실 때에는 사전에 도서관 홈페이지-데이터베이스 목록을 통하여 AVON을 접속 한 후 사용을 하여주시기 바랍니다.

보다 상세한 안내는 하단의 영상을 참고하여주시기 바랍니다.

AVON 온라인 이용교육 녹화 영상

*Playlist 상에 있는 각각의 교육 동영상에서 chapter 기능을 활용하여 교육 내용 중 나에게 필요한 부분만 시청 할 수 있습니다.

Chapter예시)

AVON 이용교육 자료 (pdf 파일)

한국어 Libguide 페이지 안내

이 페이지에서는 AVON(Academic Video Online)안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른 ProQuest 사 제품에 대한 가이드라인은  한국어 LibGuide 안내 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한국어 Libguide 안내 페이지에서 교육 일정, 제품 관련 기존 온라인 이용 교육 녹화 영상자료를 열람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