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AVON 이용 안내

계정 생성 안내

AVON 페이지에서 공유, 클립 기능을 활용하기 위해서는 개인 계정 생성을 해야합니다.

계정 생성은 화면 우측 상단에있는 사람 아이콘 클릭-sign in(로그인)-sign up(등록하여) 링크를 클릭하여 진행 할 수 있습니다.

회원 가입 입력란 화면 예시)

회원 가입 시 비밀번호는 8자 이상, 숫자, 영어대문자, 특수문자가 포함되어야 합니다.

계정 생성을 하면 하단과 같이 이메일 confirm 안내메일이 발송됩니다. 

계정생성에 사용한 이메일 주소의 메일함에서 Confirm 이메일안에 있는 confirm your email 링크를 눌러 계정 생성을 완료합니다.

AVON 화면 구성 안내

[더욱 새로워진 AVON 랜딩 페이지 안내]

더욱 새로워진 AVON 랜딩페이지(데이터베이스 접속시 나오는 첫 화면)를 활용하여 주제별 컨텐츠 탐색, 신규 및 인기 컨텐츠를 브라우징 할 수 있습니다. 

키워드 검색 및 필터를 활용하여 동영상을 검색하고자 하는 경우,

랜딩페이지에서 아카데믹 비디오 온라인 검색 또는 검색 버튼을 클릭하여 이동할 수 있습니다.

*Channels와 Collections는 Alexander street platform에서 제공되는 전체 채널 및 컬렉션을 검색하기 위한 기능이므로 구독중인 AVON 컨텐츠만 보고자 하는 경우 검색화면으로 이동하여 활용하여주시기 바랍니다.

인류학, 교육, 환경 연구, 심리학, 과학 등 주제별 컨텐츠를 보다 쉽게 탐색 할 수 있습니다.

신규 업데이트 컨텐츠 및 인기 컨텐츠를 통해 보다 손쉽게 원하는 동영상 컨텐츠를 찾아보세요!


[AVON 검색 화면 안내]


검색 화면 상단 안내


컨텐츠 목록 안내

컨텐츠 상세 화면 및 동영상 재생 화면 안내

컨텐츠 상세 정보 화면


동영상 재생 화면

클리핑 기능 안내

동영상 재생화면 상단 클립(clips) 혹은 동영상 재생 바 하단의 가위 아이콘을 클릭하면 클리핑 기능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클립이란 동영상의 시간대를 기준으로 일부분을 잘라서 계정에 저장하는 기능입니다.

클립을 생성하기 위해서는 우선 클립을 저장할 수 있는 개인 계정을 생성 해야합니다.

개인 계정 생성은 AVON 화면 상단의 사람 아이콘을 클릭하여 로그인-sign up 화면을 통해 계정을 만들 수 있습니다.

개인 계정 로그인이 되어있지 않은 경우, 클립 기능 버튼을 눌렀을 때 로그인 알림 창이 나타납니다.

로그인 후 클립 기능 버튼을 클릭하면 현재 보고있는 영상을 일정 구간 지정하여 저장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생성된 클립은 나만 보기(Private), 소속 기관 이용자에 공개(Institutional), AVON 구독기관 전체 공개(Public)로 공개범위를 설정 할 수 있습니다.